본문 바로가기

리뷰_생활

리뷰_'세수한번'폼클렌징 후기_세수 간편하게 하기.

안녕하세요. 
사용하기 편리한 폼클렌징이 있어 리뷰 해보겠습니다. 
제가 직접 최소 100회 이상은 사용하고 리뷰 합니다. 

 

 

사용한 시기와 스토리?

이 제품을 사용한지는 약 5년 정도 된 것 같습니다. 이 제품 사용하고 다른 제품을 못 쓰겠습니다. 
그간 믿을 수 있는 브랜드의 제품만 선호 했습니다. 그렇다고 고가의 제품을 쓴 것은 아닙니다. 
우연히, 지인이 선물을 해줘서 반신반의 하며 쓰게 되었습니다. (그냥 쓰면 되지, 걱정이 많은 타입이라;;)
처음쓴게 놀러가서 였습니다.  놀러가면 씻기 엄청 귀찮 잖아요?
(씻을 시간이 어딨습니까? 놀아야 하는데!!)
후다닥 씻고 와서 놀아야지 하고, 지인이 말해준대로 좀 특별한 방법으로 클렌징을 했습니다. 
깜짝 놀랐습니다!! 너무 간단해서!!


사용방법은 ?
- 메이크업한 얼굴을 준비 해주시고, 물한방울 묻히지 않은 손 (손은 미리 깨끗한 손을 준비 해주세요.)
  맨손에 제품을 짜서 슥슥 비벼서, 얼굴에 그대로 클렌징을 해줍니다. 물이 없어도 아주 부드럽게 잘 됩니다. 
  꼼꼼히 슥슥 문질러 주시고, 물로 찹찹찹 해주면 클렌징 끝입니다. 
- 모공거즈가 각 1개씩 내포 되어 있는데, 각질/블랙헤드 제거에 효과적 입니다.
  샤워할때 모공이 좀 더 열리고 피지도 불어나기에 이때 하면 더욱 효과적이라고 합니다. 그리고 모공거즈 케어 한 날은 
  얼굴에 더욱 수분케어를 해주면 좋습니다. 


추천 하는 이유?
- 아이도 함께 사용 할 수 있어 좋습니다. 
  어린아이들 선크림 세안 중요한데요. 클렌징티슈고 뭐고 다 귀찮아 하고, 빨리 슥슥 해줘야 합니다. (스피드가 생명)
- 귀찮아 하는 남편도 사용하며 편리해 하네요. 
- 화장을 매일 하는 제가 쓰기 아주 좋습니다. 클렌징이 별일 아닌게 됩니다. 
- 모공거즈로 일주일에 1-2회 정도 케어를 해주면 피부가 반질 반질 합니다. 
  (모공거즈는 100% 순면소재로 미세 플라스틱을 발생시키지 않고 생분해가 가능한 제품이라고 합니다.)


사용하면서 가장 좋은 점은?
제품명 그대로 '세수한번'만 하면 됩니다. 
클린징오일, 클렌징티슈, 또는 얼굴에 물을 한바가지 덮어 씌워주고 하는것도 엄청 힘들진 않지만 더 손쉬우니까요.
그리고 클렌징도 꼼꼼하게 잘 됩니다. 진한 눈화장을 한다면 그때만 립&아이 리무버로 하고 그외 메이크업은 모두
세수한번으로 해결 되네요.
저는 평소 선크림/팩트/아이브로우/립스틱 정도만 하고 다닙니다. 


사용 후 효과는 ?
피부가 항상 반질반질 합니다. 특히 이마가 세수 후 봤을때 약간 빛나는 느낌 아시나요?

원래 피부가 좋은편은 아니고 얼굴에 모공각화증도 있는데 피부 좋다는 말을 듣습니다. 클렌징을 깨끗하게 한 이유 같습니다. 화장품을 순한것만 사용하려고 하는편 이기도 합니다.

비싼제품은 쓰지 않습니다. 어찌보면 제가 쓰는 화장품류중에서 세수한번이 가장 비싼것 같네요. 


하지만 효과가 그만큼 좋기에 오랫동안 사용하고 있으며,   
더군다나 나이가 들수록 여자는 피부에서 아름다움이 더 묻어 나는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 클렌징을 중요하게 생각 합니다.
1~10까지 다 중요하지만, 클렌징이 깨끗이 되어야 그위에 선크림만 바르고 나가도, 팩트만 살짝 하고 나가도 잘 받고 합니다. 


내 가족, 친구에 추천 할 수 있습니까?
- 이미 많이 추천하고, 선물로도 드렸습니다. 
- 나이드신 우리 엄마가 사용하기에도 좋습니다. 이유는 간편하니까요.


단점도 있나요 ?
다른 폼클렌징에 비해 조금 비싼것 같아요. 1튜브에 3만조금 안되는 가격.(아래 구입경로에서)
그치만 이 편리함과 클렌징 되는 정도를 본다면 비싸다는 생각은 잠시 스쳐 갈뿐, 
제품을 만든 사람에게 경의 를 표하고 싶습니다. 
저도 모르게 폼클렌징을 쟁여 두고 쓰는 사람이 되었습니다. 평소 딱 필요한것만 구매 하여 쓰는 타입 입니다. 


구입은 어디서 ?
- '와디즈'사이트에서 월 1회 제품구매를 하고 있습니다. (대량으로 2-3개 구매하면 할인도 됩니다. )
- 요즘은 좀 더 구입경로가 다양해 진듯 하네요. 저는 처음처럼 와디즈에서 월1회 대량 구매 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.
  (할인이 되거든요.)
- 본래 폼클렌징(튜브형) 단일 제품만 팔았는데 요즘은 폼클렌징(둥근형)도 출시되고 에센스, 비누 등 좀 더 다양해 졌네요. 


폼클렌징 튜브형과 둥근형의 차이는 ?
- 튜브형(120g):
  무기자차까지 지워주는 미알칼리 pH 클렌저 
  ✔ 선크림 & 메이크업을 한 번에 지울 수 있습니다. 
  ✔ 블랙헤드 개선 효과가 뛰어납니다. 


- 둥근형(100g):
 속당김 개선을 위한 촉촉한 클렌저 
  ✔ 수분크림 1통 분량의 보습성분을 함유하고 있습니다. 
  ✔ 진한 메이크업도 이중세안 없이 지울 수 있습니다.

 

 

이글을 보는 이에게 줄 수 있는 이득은?
- 네이버에  '심플리웍스'라고 치고 사이트에 들어가면 '체험키트'가 있습니다. 
  '1초가입&구매하기' 클릭하면 선택해서 원하는 제품을 0원 또는 아주 저렴한 가격에 체험 해 볼수 있게 되어 있네요. 
  이런 정보도 알아야 무료로 사용하고,  나의 삶도 편리해지고, 기업도 더 잘 되고 선순환이 되는 것 같습니다. 

- 한번데이 알림도 있습니다. (위 샘플 써보고, 제품을 구매할때 알림 적용하면 편리 합니다. )
  '심플리웍스'  사이트에서 폼클렌저 항목을 클릭하고 아래로 스크롤을 내리다 보면 상세정보펼쳐보기가 나오는데 그부분 클릭    하고 더 아래로 내리다 보면 좌우로 움직이는 30%할인 안내가 나오네요. 그거 클릭하면 한번데이 알림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. 저도 항상 카톡으로 알림을 받고 매월1일정도에 시작하는 할인율 적용된 가격으로 구매를 하고 있습니다. 

마무리. 

매일 하는 클렌징인데 좀더 간편하고, 효과까지 좋으면 일거양득 아닐까요?

클렌징은 빨리 헤치우고, 본인이 좋아 하는 일 하면서 하루를 마무리 하시면 좋겠습니다.